사랑의 계곡과 다티엔 호수


다티엔 호수는 소나무와 평온한 언덕으로 둘러싸여 사랑의 계곡으로 더 유명하다. 시내에서 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사랑의 계곡으로 데이트 코스와 소풍장소로 인기가 있고 가벼운 등산 코스로도 찾을만 하다. 승마와 보트를 즐길수 있는 장소도 있다.

The Valley of Love

 Khu du lịch Thung Lũng Tình Yêu
2015-04-17

베트남 여행을 처음으로 달랏을 갔네요.
베트남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선선한 날씨에 꽃의 도시답게 가는데 마다 꽃이 많아 보기가 좋은 것이 다시 한번 더 와야지 싶을 정도로 좋은 곳으로 느꼈습니다. 물론 조금만 외각으로 가면 베트남 일상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호찌민공항에서 내려 달랏까지 가는 여정은 조금 긴 여정이지만 그것까지 여행의 재미가 아닌가 싶네요. 슬리핑 버스라는 것도 재미있고 많은 과일과 처음 보는 것들로 긴 시간 버스지만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슬리핑버스입니다. 베트남 처음가서 이런 버스를 보게 되었습니다. 

신기 하더군요.

버스중간의 간의 휴게소 과일파는곳

Mong Mo Resort

5 -7 Mai Anh Dao Street, Love Valley / Dream Hill, Dalat, Vietnam -  View on map



도착하니 저녁이 넘어 쉴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 날 아침 보니 사랑의 계곡이 근처라서 오전부터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어제까지는 몰랐는데(차 안에서만 있으니) 날씨가 덥더군요. 반나절 만에 목과 팔이 불에 달구어진 것처럼 빨간색이 되었답니다.



집사람은 마냥 즐거운지 이쪽저쪽을 다니면서 찍고 전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가는 곳마다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또한, 사랑의 계곡답게 각양각색의 모양과 아름다운 곳들로 평일이지만 사람들이 제법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