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딴라 폭포 (Thác Datanla)

달랏 시내에서 약 7Km 떨어져 있는 총 길이 350m의 폭포

도심에서 3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다딴라는 물잎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밀림에 들어간 듯 자연의 신비로움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Thác Datanla

 Đèo Prenn, Phường 3,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2015-04-17
입장료 : 20000동 (약1000원), 롤러코스트 40000동(약 2000원)



사랑의 계곡을 거쳐 온 후에 들린 곳입니다. 생각보다는 규모는 크지 않았고 롤러코스터를 추천하지만 사진은 없네요. 아 케이블카도 있습니다.



롤러코스터는 왕복도 좋지만, 천천히 내려가서 보고 올라올 때 케이블카 타시는 걸 추천합니다. 스릴은 조금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앞사람이 천천히 가는 바람에 하지만 집사람과 같이 탈려니 조금 눈치 보이기도 했습니다.



가면서 보니 정말 숲에 들어온 기분을 들고 계곡도 물이 많이 보기는 좋았습니다.



이후 저희는 점심 먹으러 조금 멀지만, 경치가 좋은 호수에서 먹기로 하고 갔습니다. 점심 먹은 후에는 조금 힘들었지만...


Tuyền Lâm Lake

 ho tuyen lam(Tuyen Lam Lake)
이 호수는 이른 아침이나 일몰이 좋다는데 저희는 늦 점심만 먹었네요. 나중에 한 번 더 갈 일 있으면 오토바이를 빌려서 가보고 싶기도 합니다.


이 사진 이후에 나오는 주요리가 민물고기인데 굽기도 하고 삶기도 한 요리라 재미있게 먹은 기억이 납니다. 옆의 고양이도 같이 맛있게 먹었죠. 먹은 후에는 택시가 없어서 조금 걸었는데 경치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걸어보는 것도 좋겠군. 이렇게 생각하기도 했고요.